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여행] 대만여행일정DAY1/물고기찻잔/진천미/연두부튀김/파볶음/삼형매빙수/망고빙수/썬메리펑리수/이지카드/대만교통카드

by 혜오리감자 2022. 4. 19.

첫째날

 
아직 첫째날이다...

 

관광버스에서 내려서 물고기찻잔을 사러 갔다 ㅎㅎ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지하철통로로 이동을 해서 어찌저찌 Y19로 도착해서 출구로 나갔다.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쭉 오면 찻잔가게가 있다.
그렇게 타이베이 메인역 물고기 찻잔가게에 도착했다.

 

다양한 색깔의 찻잔이 있었다.
찻잔하나에 50대만달러(한국돈 2000원대)이고 주전자도 들은 찻잔 6개 세트는 300대만(한국돈으로 12000만원대)달러였다.
찻잔색깔을 원하는대로 골라담을 수 있다.
다는 찻잔6개 주전자1개 세트를 샀다 ㅎㅎ
 
택시를 타고 진천미를 갔다.
택시를 탔고 진천미 주소를 알려줬는데 이해를 못하셨다ㅜㅜ
다음에는 잘 알려드려야겠다..
 
빨간간판의 진천미식당!
진천미는 본관과 별관이 있다고 한다.
우리가 먹은 곳은 본관같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밥을 기다리는데..
대만식당에서 합석을 처음해봤다..
아무렇지 않게 우리 테이블로 사람을 불러서 앉혔고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앉아서 각자 밥을 먹었다.

맛있었던 연두부 튀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또 먹어보고 싶은 맛!

파볶음 또한 너무 맛있었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 순식간에 다 먹었다!

바로 이어서 삼형매 빙수로 걸어갔다.
아이스크림도 망고 빙수도 망고 ㅋㅋㅋㅋ

망고로만 되어있는 망고빙수를 먹었다.
망고의 정말 찐함을 느낄 수 있었다.
최고!!
정말 맛있었다!
바로 앞에서 기계로 빙수내려주는 장면이 생생했다.
 
숙소까지 거리가 멀지않아서 걸어서 숙소로 이동하기로 했다.
가는길에 방탄소년단 건물도? 보였다.

숙소이동 중 친구가 파인애플 모형을 보고
어!!라고 했다.
대만에서 유명한 펑리수가게 중 하나인 '썬메리 펑리수'가게 라는 것이다.
썬메리 펑리수를 살까 말까 친구가 고민하여 들려서 구경을 했다.

숙소에 거의 다 오기 전 편의점에 들렸다.
왜냐하면 교통카트를 사기 위해서다!
다음날부터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야하기에 ㅎㅎ
그렇게 교통카드도 샀다.
교통카드가 너무 예뻤다.
디즈니 교통카드라 마음에 드는 것을 골랐다.
교통카드는 여행 마지막날에 돈 조금을 받고 건네주고 올 수도 있었지만 예쁘기도 했고 추억을 회상할겸 겸사겸사 한국으로 가지고 왔다.

100만원으로 대만여행가기 4탄 (여행일정포함)
100만원으로 대만여행가기 4탄 (여행일정포함) (tistory.com)

100만원으로 대만여행가기 4탄 (여행일정포함)

둘째날 오늘은 단수이로 출발했다! 어제 산 버스카드를 이용해서 지하철을 탔다. 지하철을 타고 단수이로 갔다! <단수이역> 진리대학이 있는 곳으로 출발했다! 타이거슈가가게가 보여서 타이커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