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여행] 대만 호텔 (파파웨일) 리뷰

by 혜오리감자 2022. 4. 21.
대만 파파웨일 호텔 리뷰

 

2019년 1월기준으로 친구랑 2인실을 예약했고 257000원이 나왔다.
그래서 반값인 128500원으로 3박을 묵었다.
시먼에 위치한 호텔로 여행시 이동이 용이할 것 같아서 선택한 호텔이다!
그렇게 시먼에 위치한 호텔에 도착했다!
바로 위 사진은 프론트이다.
체크인은 3시이다.
체크아웃은 12시이다.
객실을 배정받았고 밑에 사진처럼 생겼었다.

엘리베이터를 탈 수도 있고 이렇게 내려가는 계단도 있다.

객실내부이다.
화장실이 투명으로 되어있고 방음도 잘 안되긴했다.
커튼이 있어서 커튼치고 샤워했다.
티비도 한국인이 보기에 다양한 채널이 없었다.

방음이 정말 안되긴 했는데 옆방쓰는 사람이 조용하게 지냈던 터라 나는 별문제없었다.또 우리는 여행을 하느라 일찍나가고 늦게들어와서 자는 용도로만 사용해서 괜찮았다.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있다!

여기는 조식먹는 곳이다.
조식은 7시 30분부터 10시까지다.
1인이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샤브샤브 조식으로 유명한데 완자랑 빵이랑 등등이 있었다.
나는 빵을 중심으로 식사를 했었다.

 

Hotel PaPa Whale - Google 지도

Hotel PaPa Whale · No. 46號, Kunmi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 · 호텔

www.google.com

호텔 위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