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여행] 대만여행일정DAY2/단수이/단수이역/타이거슈가/흑당버블티/진리대학/단수이교회/담강중/소백궁/진리대학/홍마오청

by 혜오리감자 2022. 4. 20.

둘째날

오늘은 단수이로 출발했다!
어제 산 버스카드를 이용해서 지하철을 탔다.
지하철을 타고 단수이로 갔다!

<단수이역>

진리대학이 있는 곳으로 출발했다!
타이거슈가가게가 보여서 타이거슈가에서 흑당버블티를 사서 먹었다.
이때는 한국에 타이거슈가 인기가 많아지던 때였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타이거슈가가 생긴다고 난리나던 때이다.
먹어봤는데 많이 달았었고 괜찮았다.

 

흑당버블티 먹으면서 진리대학으로 가는길~
신기한 곳도 봤다.

가다가 사람들이 대왕카스테라를 먹는 모습이 보였다.
그리고 포장해서 가는 사람들도 많이보였다.
우리도 사먹기로 했다!

먹어봤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했지만 나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다..
계란향이 좀 찐했다.
하지만 대만에 왔으면 대왕카스테라는 먹어봐야한다고 생각한다.
양이 많았고 이 대왕카스테라는 먹다가 많이 남아서 숙소가서 더 먹었다.

<단수이 교회>

단수이 교회의 모습이다.
너무 예뻤다.
종도 있었고 빨간벽돌이 이 교회의 상징이다.
단수이라고 조형물도 있었다.
사진을 찍었다.

 

담강중으로 이동했다.

벽지에 예쁜 그림도 그려져있었다.

<담강중>

벽돌로 된 길을 따라서 가보니 담강중 도착!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촬영한 곳이기도 하다.
평일이라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보였고 그래서 출입은 안됐다ㅠㅠ
아쉬웠다!

앞으로 쭉가면 소백궁이 나온다.

<소백궁>

 

엥? 여기가 소백궁인가 했었다.
볼거리는 없었다.

<진리대학>

 

진리대학에 왔다.
앞에 거북이들과 물고기들이 살고 있었다.
물은 녹색이었으나 물 비린내는 신기하게도 안났다.
더웠지만 예뻐서 한 바퀴를 쭉 돌았다.
그리고 홍마오청으로 향했다!

 

 

<홍마오청>

 

입장권을 받고 들어갔다!

너무 예쁘다~~

 

중간에서 사진 한 컷 찍고!
안에 구경했다.

시간없다고 ㅋㅋㅋㅋ
사진만 찍고 호텔에서 보기로 했다.

바깥으로 나오니 귀여운 조형물이 반겨줬다!


 

강아지랑 춤도췄다ㅋㅋㅋㅋ

재밌었던 홍마오청!!
100만원으로 대만여행가기 5탄 (여행일정포함)
100만원으로 대만여행가기 5탄 (여행일정포함) (tistory.com)

100만원으로 대만여행가기 5탄 (여행일정포함)

둘째날 단수이강 단수이에서 배를 기다리며 찍은 사진이다. 너무 예뻤다. 사진이 실물을 못담았다. 실물이 진짜 정말 예뻤는데 사진으로 안담겨서 안타까웠었다,, 60NT를 내고 페리 이용권을 끊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