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투썸 조각케이크 추천

by 혜오리감자 2022. 10. 18.

투썸에서 케이크
6개를 샀다.
아이스박스,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클래식 가토 쇼콜라,
투썸 와인 치즈 무스,
생크림 소프트 쉬폰,
베리요거생크림을
먹었다.

<투썸 케이크 종류>

이런 상자에 담아주었다.

<투썸 케이크 포장>

상자 밑에는
케이크를 들고 갈 때
케이크가 움직이지 않고
갈 수 있도록
양면테이프가
붙여져 있다.
정말 흔들려서
케이크가 망가지지 않고
안전하게 케이크를
집까지 가져올 수
있었다.

상자안에 이렇게
귀엽게 케이크가
담겨져 있다.

아이스박스 케이크는
이렇게 사각형 박스에
담아준다.
사각형 조각 케이크는
이런 박스에 따로
담아주시는 것 같다.

접시에 케이크를
옮겨보았다.

 

 

짠!!
초도 켜보았다.

<투썸 와인 치즈 무스>

투썸 와인 치즈
무스는 6500원이다.
포도주 맛이 난다고
했는데 포도주 맛이
진짜 났다.
살짝 시큼한게
포도주 맛이 났는데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는
별로였다..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은
6200원이다.
두 번째로 맛있었던
케이크이다.

얼그레이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최고였다.
시트와 크림에서
홍차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너무 맛있었다.

<클래식 가토 쇼콜라>

클래식 가토 쇼콜라는
6500원이다.
초콜릿 케이크이다.
단단한 초콜릿
덩아리 같은 무스가
윗면에 꾸덕하게 있다.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는
6500원이다.
아이스박스는
오레오과자를
이용해
만든 케이크인데
너무 너무 맛있었다.
구입한 6가지
케이크 중 가장
맛있었고
또 먹고 싶은
맛이었다!!

 

<생크림 소프트 쉬폰>

생크림 소프트
쉬폰은 6800원이다.
생크림 소프트 쉬폰은
카스테라 빵 맛이다.
가운데에는 달달한
노란색 크림이 들어있다.

<베리 요거 생크림>

베리 요거 생크림은
6200원이다.
블루베리 요거트
맛이다.
이 케이크도 맛있었다.
적당히 달콤하면서
상큼하고
블루베리요거트 맛이
나는게 맛있었다.

 

순위를 매기자면 다음과 같다.

1. 아이스박스
2.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3. 베리요거생크림
4. 클래식 가토 쇼콜라
5. 생크림 소프트 쉬폰
6. 투썸 와인 치즈 무스
 

더 많은 투썸 케이크 후기가 궁금하면??

투썸 케이크 추천 (tistory.com)

투썸 케이크 추천

바닐라 슈크림 케이크가 궁금해서 이번에 케이크를 살 때 사먹어봤다. 이번에 내가 산 케이크는 아이스박스, 바닐라 슈크림, 베리요거생크림, 클래식가토쇼콜라,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딸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