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투썸 케이크 추천

by 혜오리감자 2022. 12. 21.

<투썸케이크 메뉴>

바닐라 슈크림
케이크가 궁금해서
이번에 케이크를
살 때 사먹어봤다.
이번에 내가 구입한
케이크는 아이스박스,
바닐라 슈크림,
베리요거생크림,
클래식가토쇼콜라,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
6가지 종류를 먹었다.

<아이스박스, 바닐라슈크림>

<바닐라슈크림>

처음에 이 호두같은 건
뭐지? 궁금했었다.
바닐라향 케이크이다.
위에는 빵인데
안에는 비어있다.
부드러운 빵과
슈 사이랄까..
빵보다는
케이크가 맛있다!!
포장은 이렇게 해준다.

<아이스박스>

오레오과자
케이크 맛이다!!
항상 케이크를
살 때는 꼭
이 케이크를 산다.
맛있다!
포장은 이렇게 해준다.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

얼그레이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먹어야하는
케이크!!

투썸은 얼그레이를
참 잘하는 것 같다.
음료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고!!

맛있어요.
저번에는 생크림 소프트
쉬폰을 먹었었는데
이번에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이 나와있어서
먹었다.
딸기가 참 맛있고
부드러운 카스테라
느낌이다.
맛있다.

<클래식가토쇼콜라,
베리요거생크림>

클래식가토쇼콜라는
꾸덕한 초코맛이다.
모든게 초코로 된
케이크이다.
베리요거생크림은
상큼한 블루베리맛
케이크이다.
맛있다.

<포장>

조각케이크는
네모 박스에
담아주시고
네모케이크는
네모난 통에
따로 담아주신다.

네모난 조각케이크만
사는 경우
네모난 통만
주시니 참고하기!!
쇼핑백사려면
100원을 내야한다.

더 많은 투썸 케이크 후기는??

 
투썸 조각케이크 추천 (tistory.com)

투썸 조각케이크 추천

투썸에서 케이크 6개를 샀다. 아이스박스,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클래식 가토 쇼콜라, 투썸 와인 치즈 무스, 생크림 소프트 쉬폰, 베리요거생크림을 먹었다. 이런 상자에 담아주었다. 상자

hyeripotato.tistory.com

 

'카페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라붕 붕어빵 후기  (0) 2023.01.29
노량진 와플스 후기  (0) 2023.01.29
데일리 오아시스 후기  (0) 2022.12.21
카페 미미미 후기  (0) 2022.10.19
투썸 조각케이크 추천  (0) 2022.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