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체코여행] 체코호텔/체스키크룸로프주변호텔/참좋은여행체코호텔/체코호텔리뷰/체코호텔후기/체코호텔추천/savoy hotel 체코

by 혜오리감자 2024. 7. 8.

 

🇨🇿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체코에서 첫밤을
묵었던 호텔 savoy hotel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체코호텔리뷰


HOTEL SAVOY C.B


체스키크룸로프 주변이었던
체코호텔 위치는 밑에 참고해 주세요!

https://maps.app.goo.gl/BSp958QKAeieYMvBA?g_st=com.google.maps.preview.copy

 

Savoy Hotel · České Budějovice

www.google.com


외부


지어진지 꽤 시간이 흐른 호텔 같았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았어요.

호텔이랑 레스토랑을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내부


중세 분위기가 나는 호텔 로비였습니다.

 

 


조식 먹는 곳


조식 먹는 곳은 1층 엘리베이터 옆
위치해 있습니다.

간단한 빵과 여러 가지 과일 등이 있어
간단하게 먹기에 괜찮았어요.

 


복도


객실


객실내부가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데 코드가 멀어서 충전하는 게

조금 힘들었어요.

 

콘센트가 사진 맨 오른쪽 보시면

커튼 있는 곳 밑부분에

있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웰컴 드링크로
이 올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물이 귀한 유럽이라
물을 아무 데서나 주지 않는데
유리병에 담겨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바디워시랑 샴푸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청결도가 괜찮았던 호텔이라

체코에서 숙소를 구하시고 계시다면

savoy hotel 추천합니다!

 

 

 

오스트리아 빈 추천 호텔이 궁금하다면??

[오스트리아여행] 비엔나 피라미드호텔 / 빈 피라미드호텔 / 오스트리아 피라미드호텔 후기 / eventhotel pyramide & congress center (tistory.com)

 

[오스트리아여행] 비엔나 피라미드호텔 / 빈 피라미드호텔 / 오스트리아 피라미드호텔 후기 / even

🇦🇹 비엔나 피라미드 호텔 후기https://maps.app.goo.gl/1CKgXY6odvY32JLYA?g_st=ic Eventhotel Pyramide · 4.1★(3971) · 호텔Parkallee 2, 2334 Vösendorf, 오스트리아maps.google.com  외관 로비  복도  방 내부  조식먹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