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체코여행] 플젠레스토랑/플젠밥집/플젠레스토랑추천/플젠밥집/플젠밥집추천/플젠음식점/restaurant u petatricatniku

by 혜오리감자 2024. 7. 16.

 

🇨🇿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플젠레스토랑
restaurant  u petatricatniku에서
식사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플젠밥집추천


플젠 restaurant  u petatricatniku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위치는 밑에 참고해 주세요.

https://maps.app.goo.gl/vWvvU9cK5CFmj7fY6?g_st=com.google.maps.preview.copy

 

Švejk Restaurant U Pětatřicátníků · 필센

www.google.com


외부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맥주를 마시고 있었어요.

 

 


내부


옛날 일본이나 중국 만화에 나올 것 같은
느낌의 그림들이 그려져 있었어요.

 


테이블에 레몬이 떠다니는 물이 있었어요.

약간의 레몬맛이 물에서 나서
맛있게 마셨어요.


스프도 괜찮았어요.

근데 맛있다고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노란색은
감자 으깨서 전분이라 뭉친 것 같은
식감과 맛이 났어요.

떡 같은 식감이었어요.

고기는 나쁘지 않았는데
맛있지도 않았어요.

그런데 고기가 복불복이라서
제 앞에 앉은 사람은 돼지고기가
엄청 퍽퍽했고 저는 엄청 부드러웠어요.

 


후식으로는 무엇을 튀긴 거에
밑에는 생크림 맛이 나는 소스가 있었어요.

먹어보니 처음 맛보는 맛이었고
맛있다고 할 수도 없고
맛없다고도 할 수도 없는 맛이었어요.

일단 그냥 먹긴 했어요..


전체적으로 그냥 다 먹긴 했지만
맛있어하면서 먹은 건 아니었고
전체적으로 그냥 보통이라 다 먹었던

식당이었습니다.

 

 

체코 플젠 필스너우르켈 맥주공장 후기가

궁금하다면??

[체코여행] 체코플젠/체코플젠양조장/체코플젠필스너우르켈/체코양조장/체코맥주/체코맥주공장/체코필스너우르켈/성바르톨로메오대성당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