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체코여행] 체코식당/호텔CB로열/체코참좋은여행오체헝체코식당/체코식당추천/체코식당후기/체코식당리뷰/체코레스토랑추천/초코레스토랑리뷰/체코레스토랑후기

by 혜오리감자 2024. 7. 4.

 

🇨🇿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체코에 있는
숲 같은 분위기로 꾸며진 식당
‘호텔 CB 로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체코식당 호텔 CB 로열


위치


위치는 밑에 첨부할게요!

https://maps.app.goo.gl/fifdUWXoGwLCcNj68?g_st=ic

 

호텔 CB 로열 · 4.0★(233) · 호텔

Pražská tř. 566, 370 04 České Budějovice 3, 체코

www.google.com

 


내부


숲 같은 분위기가 나지 않나요?

다양한 식물을 키우고 있었고
거미 모형도 곳곳에 있었어요.

테이블 위에 큰 거미모형이 있는데
사장님께서 거미 모형을
점점 내려서 우리를 놀라게 했답니다~

사장님 성격이 너무 좋아 보였어요!

 


음식


크루아상이 세팅되어 있어서
음식 나오기 전에 크루아상을 먼저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초코크림이 안에 들은 크루아상이었어요!

 

 

 

 


닭다리도 알맞게 익어서 맛이 괜찮았아요!
겉은 바삭했어요!

감자도 적절하게 익어서 괜찮았어요!

 


스프도 배춧국 맛이 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스트리아랑 체코 식당 중 가장
괜찮었던 식당이라 추천드려요!

 

 

[체코여행] 체스키부데요비체/체스키크룸로프/망토다리/이발사다리/라트란거리/스보르노스티광장/체스키크룸로프성/체스키크룸로프의상징시청사 (tistory.com)

 

[체코여행] 체스키부데요비체/체스키크룸로프/망토다리/이발사다리/라트란거리/스보르노스티광

🇨🇿 안녕하세요혜오리감자입니다:)오늘은 오스트리아 체스키부데요비체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체스키부데요비체체스키부데요비체에 도착을 했습니다!체스키부데요비체에 오시면체스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