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오스트리아여행] 잘츠카머구트식당/카페난넬/모차르트누나생가/잘츠카머구트식당후기/잘츠카머구트식당리뷰/카페난넬후기/카페난넬리뷰/짤츠카머구트식당

by 혜오리감자 2024. 6. 22.

 

🇦🇹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잘츠카머구트에서 점심을 먹었던
카페난넬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카페난넬

외부


외부를 봤을 때 예쁜 유럽풍이 분위기가 나는
식당이라 기대가 되었어요!
이름도 그렇고 외관도 카페인줄 알았는데
음식점이었어요~

 


내부


내부는 다양한 거울과 액자들,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기억에 남는 장소입니다:)

 

 

 

 

 

메뉴판


맥주를 여러 종류를 팔고 있었어요.

 

 

음식


먼저 스프를 주시는데
약간의 라면스프 맛이 나는 스프였어요.

 

 

 

 

 

카페 난넬에서 슈니첼을 먹었어요.

슈니첼 구성은 배추와 콘, 케첩,
고기 튀긴 게 나왔어요.

맛은 괜찮았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오스트리아에서 가본 식당 중
다 먹었는데도 배가 덜 찼다고 느껴진
식당이었어요.

 

 

후식으로는 사과를 줍니다!
약간 푸석했지만 괜찮게 먹었어요.

 

 

카페 난넬은 내부 조명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오더라고요.

모차르트 누나가 살던 곳이었다고 하니
잘츠카머구트에 간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잘츠카머구트 볼프강호수,

모차르트외가 방문 후기가 궁금하다면??

[오스트리아여행] 잘츠카머구트/볼프강호수/잘츠카머구트유람선/모차르트외가/모차르트하우스 (tistory.com)

 

[오스트리아여행] 잘츠카머구트/볼프강호수/잘츠카머구트유람선/모차르트외가/모차르트하우스

안녕하세요혜오리감자입니다:)오늘은 오스트리아 잘츠카머구트에 위치한볼프강 호수와 모차르트 외가에 대한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잘츠카머구트2000m 산들 사이로 76개의 호수가 어우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