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전북광주카페추천] esc2/광주카페추천/영산강뷰카페/광주신창동카페추천

by 혜오리감자 2024. 1. 16.

 

esc2 카페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2023년 10월에 방문했던
전북광주 esc2카페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 esc2카페 >

🏢주소 - 광주 광산구 풍영정길 241-2 esc2
📞전화번호 - 010-9716-882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주차장 -  카페 옆 주차가능

* 주차,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외부 및 테라스

건물 안 1,2층과 밖에 테라스에서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어요.
 
화장실은 2층에 위치해 있고
카페 자리는 적당히 있는 편입니다!

안쪽에 차들 주차되어있는 곳이 보이시나요?
저기가 주차장이에요.
주차할 자리도 넉넉했습니다.

테라스에 앉으면 맞은편에
영산강이 있어
뷰가 좋았습니다!
 

 

빵 종류는 다양했어요.

빵은 따뜻하지 않아요.
계산대 옆에 있는 오븐기를 직접사용해서
빵을 데워먹어야합니다.

저는 소금빵, 누텔라바나나페스츄리,
크림치즈페스츄리, 오레오스모어쿠키,
시오앙버터를 먹었어요.

 

크림치즈페스츄리

 

오레오스모어쿠키

 

 

누텔라바나나페스츄리

 

시오앙버터, 소금빵


시오앙버터는 가게에 빵 고를 수 있도록
셋팅되어있는 빵에는 버터가 들어있지 않아요.
계산하러가져오면 직원분이
빵사이에 앙버터를 넣어주세요.

빵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는 소금빵이 진짜 맛있었어요.
바나나들은 누텔라 페스츄리 빵도
맛있었어요.

다른 빵이랑 쿠키는 평범했어요.

 

 

 

초코라떼

저는 초코라떼를 먹었는데
찐하고 정말 달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표

 

예쁜 리버뷰를 바라보며
빵과 음료마시며 이야기나누기
좋은 카페로 esc2카페를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