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인천중구/을왕리] 소문난탕후루/더꼬치다/the꼬치다/닭꼬치/핫도그

by 혜오리감자 2024. 1. 12.

 

소문난탕후루/the꼬치다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주말에 을왕리 해수욕장을 갔었는데요.
을왕리 해수욕장 쪽을 먹을 거 파는 거리를
걷다가 맛있어 보이는 닭꼬치를 발견해서
사 먹었었어요!
 

 

< 소문난 탕후루  >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로 6
📞전화번호 - 없음
🚙주차장 -  없음(가게 앞 작은 도로 갓길에 세워야함)

 

출처-네이버 업체등록 사진

위치는 십원빵 옆에 위치해 있었어요!

외관에서 보았을 때는 ‘소문난 탕후루’가
가게 이름이었으나 안에 들어가 보니
왼쪽에는 탕후루를 팔고 있었고
오른쪽에는 ‘the꼬치다’라는 이름으로
닭꼬치와 핫도그를 팔고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모형 때문에
제가 여기서 사 먹었는데
모형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메뉴판

저는 순살닭꼬치, 파닭꼬치,
못난이핫도그를 사 먹었습니다.

가격은
순살닭꼬치 4000원
파닭꼬치 4000원
못난이핫도그 3000원
이었습니다.

앞에 있는 다양한 소스 중 뿌리고 싶은
조합대로 뿌려 먹으면 됩니다!

혹시 포장해 갈 거면 포장했을 때
호일에 양념이 많이 묻어서
닭꼬치에는 양념이 조금만 있을 수 있으니
양념 많이 많이 뿌리세요!!

갑자기 밖에 눈비가 내리며 바람이
부는 바람에 빠르게 포장해서
숙소에 가서 먹었어요.


포장은 그냥 호일에 싸주셨습니다.
 

 

순살닭꼬치는 그냥 파 없이
닭꼬치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파닭꼬치는 파가 닭꼬치 중간에
껴있어요.

그런데 파닭꼬치에 파가 하나밖에
없어서 약간 당황했긴 했어요.

맛은 양념이 맛있었고 닭꼬치도
괜찮았어요!

 

 

못난이 핫도그는 튀김 겉에 감자가
붙어있는 거예요.

핫도그도 바삭하니 괜찮았었어요.
저는 닭꼬치보다 핫도그가
맛있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을왕리 다른 디저트도 궁금하다면??
[인천중구디저트/을왕리디저트] 불란서다방/인천중구호두과자/을왕리호두과자 (tistory.com)

 

[인천중구디저트/을왕리디저트] 불란서다방/인천중구호두과자/을왕리호두과자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주말에 을왕리바다를 보러 놀러 갔었는데요~ 바다를 보면서 디저트로 한입에 넣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호두과자가 맛있다는 가게가 있다길래 찾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