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서울합정카페] 컴즈커피/합정컴즈커피/합정카페/합정역카페/컴즈커피후기/컴즈커피리뷰

by 혜오리감자 2024. 1. 23.

 

서울합정카페 컴즈커피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합정역에서 인생네컷을 찍고
카페에 가서 친구들이랑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가려고 했던 카페가 있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주변에 있던
컴즈커피를 가게 되었어요!

컴즈커피 리뷰시작합니다!

 

< 컴즈커피 >

🏢주소 - 서울 마포구 성지1길 35 1층
📞전화번호 - 02-332-4020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10:00 ~ 22:00 / 토,일 12:00 ~ 22:00
🚙주차장 -  가게 옆 주차장이 작게 있긴 하나 방문 전 자리있는 지 확인 (또는 주변 주차장 이용)

* 포장, 무선 인터넷

 

외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건물 외관이 깔끔했어요.

 


내부

카페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내부였습니다.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으로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았습니다.

카페분위기는 앉아서 노트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야기를 나누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메뉴판

저는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서 결제 먼저 하면
음료는 만들어서 테이블로
가져다주세요!

쟁반받침에 음료와 함께 티슈도
같이 주십니다.

 

솔직후기

 

 

맛 후기는
친구들이 시킨 건 맛있었으나
제가 시킨 밀크티는 맛이 너무 아쉬웠어요.

밀크티라 홍차맛을 기대하며 시킨 건데
95%가 우유맛이고
홍차맛? 향? 이 5% 밖에 안 났어요.

음미하려고 노력해야 홍차맛이
약간 나고
그냥 연유 넣은 달콤한
우유맛이 95%라 정말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컴즈커피에 방문한다면
밀크티보다는 딸기라떼나
다른 커피를 먹었을 것 같아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