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가네통닭 / 장가네마늘통닭 / 의정부제일시장

by 혜오리감자 2023. 10. 14.

장가네통닭 /
의정부제일시장


의정부로 나들이를 갔었다!

먼저 직동근린공원으로 향했다.
직동근린공원에 꽃이 많이 펴있고
예쁘다고 해서 갔는데
봄이 끝나갈 때 갔었어서
꽃은 없었다..

하지만 아파트 입구 물가에서
백조? 종류를 보아서 신기했다.
도심속에서 이런 생명체를 만나는 건
참 반가운 일이다.

 

 

 

 

직동근린공원

의정부제일시장


장가네통닭을 사먹었다.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옆가게도 치킨, 치킨이다.

 

 

 

편스토랑에서 이영자가 맛있다고 한
가게이다!

나는 마늘통닭으로 한마리 시켰다.
소스를 진짜 푸짐하게 주고 특히 고추간장소스가
진짜 맛있다.

치킨 맛은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고
그냥 시장 치킨맛이다.
그런데 치킨의 양이 정말 많았고
고추간장소스가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참 맛있었다.

집에 싸와서 가족 4명끼리 배부르게
먹으니 양이 딱 맞았다.

그리고 판매하시는 아주머니가 참 성격이
좋아보이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