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지랄닭발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11. 18.

지랄닭발 후기


커플세트로 주문을 해서 먹었다.

오돌뼈 + 국물닭발 + 계란찜 + 주먹밥 +
쿨피스 + 단무지 + 오돌뼈주문시 김제공

구성이었다.

그리고 나는 리뷰이벤트 작성 약속으로 100원을
내고 떡을 제공 받았다.

떡은 국물닭발에 넣어서 준다.
 

 

 
누룽지탕도 먹고 싶어서 집에서
끓이고 있었는데!!!

서비스로 누룽지탕도 보내주셨다.
 

 

 
주먹밥은 날치알 주먹밥이었다!!

양이 정말 많다.
다른 가게에서 주는 두배는 된다.

맛은 전체적으로 싱거웠었다.
김가루를 주신 게 부족한 감이 있어서
아쉬웠다.
 

 
맵기 단계는 둘 다 1단계인데 오돌뼈가 더 매웠다.

국물 닭발은 먹기 괜찮았고 오돌뼈는
신라면 맵기였다.
신라면에서 더 얼얼한 정도였다.
맛은 엄청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안 났고 괜찮았다.

따로 주신 콩나물은 국물 닭발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
 

 

 
누룽지탕은 고소하니 맛있었고
이것도 양이 정말 많았다.
 

 
계란찜은 양이 많았고 간이 딱 맞았다.
싱겁지 않고 맛있는 계란찜이었다.
 

 

 
배민에서 주문 많은 순에 있었고
리뷰도 5점이라 주문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다!!고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다.
 
국물 닭발 보다 직화 닭발이 맛있다고 리뷰에
적혀져있었는데
이번에 먹어 본 국물닭발이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아서
나중에는 직화 닭발을 먹어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