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최배달 떡순튀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10. 1.

최배달 떡순튀 후기


이번에 처음으로 최배달 떡순튀를
배달시켜먹어 보았다.

최배달 떡순튀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주문목록

튀김

순대

떡볶이

 

 

오뎅

주먹밥

솔직 후기


전체적으로 간이 있는 편이다.
조금 짜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맛있었다.

튀김은 정말 바삭하니 맛있었고
떡볶이는 약간 진득할 줄 알았는데
소스가 물 같은 국물떡볶이 느낌이라 아쉬웠다.
카레맛베이스는 아니고 맛은 맛있었다!
순대도 쫀득하니 맛있었고 오뎅도 맛있었다.
주먹밥도 맛있었다.

떡순튀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