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오스트리아여행] 오스트리아 비엔나 / 비엔나 밥집 추천 / 비엔나 식당 / 쇤브룬궁전 주변 밥집 / 쇤브룬궁전 주변 식당 / 오스트리아 호이리게 식당 / 오스트리아 홀리게

by 혜오리감자 2023. 10. 30.

 

🇦🇹

 

비엔나 밥집 추천


https://maps.app.goo.gl/Xfz9Cnv9fDSomr1R8?g_st=ic

 

Café Restaurant Schönbrunn · 3.6★(173) · 음식점

Schönbrunner Str. 246, 1120 Wien, 오스트리아

maps.google.com

 

 

 
이번 동유럽 여행은 패키지로 갔었다.
여기는 패키지 여행 중 갔던 식당이다.
이 식당은 패키지여행에서
점심 먹으러 많이 오는 곳 같았다.
밥먹고 있는데 다른 패키지 여행 팀이
들어와서 밥을 먹었다.

이 식당은 쇤브룬궁전에서
오래 걸리지 않는 거리다.

식당 옆에 이렇게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사진을 찍으면 참 예쁘다.
 

내부

 

 

 
이 식당에서 호이리게 전통요리를 먹었다.
호이리게 전통요리는
돼지고기와 닭다리, 식빵, 소시지,
감자요리가 같이 나온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짠 편이지만 맛있다.

그리고
직원들이 참 친절하다.

빵과 스프가 먼저 나오는데
괜찮았다.

 

 

화장실

화장실도 더럽지 않고 보통이상의
컨디션은 돼서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