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길동우동 신길점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7. 18.

길동우동 신길점 후기


길동우동 신길점에 갔다.
깨끗한 환경과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돼서 간편하다.

메뉴판


제육볶음


가격은 8000원이다.

맵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으로
점심으로 먹기 좋았다.

밥이 넓게 퍼져있어 양이 많이 없어 보였는데
고기랑 비벼먹으니 적당했다.

국물을 같이 줘서 맛있게 같이 잘 먹었다.

모듬세트


길동김밥+국물떡볶이+모듬튀김+어묵2개

가격은 1600원이다.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전체적으로 맛있었는데 떡볶이가 약간 아쉬웠다.

국물이 떡볶이에 잘 배어있지 않은 맛이고
물 같은 농도의 국물이었다.
떡은 쌀떡이다.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다.

어묵도 두툼하니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