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국집 루루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7. 12.

중국집 루루 후기


오늘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중국집 루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메뉴판

가게 내부

기본 세팅


물과 단무지, 자차이를 준다.

 

 

짬뽕


짬뽕은 양도 많고 맛있다!
맵지 않았고 정말 맛있었다!!
내 접시에 옮겨서 덜어 먹었다.

볶음밥


볶음밥을 시키니 계란국과 짜장소스를 줬다.
계란국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짜장면도
맛있었다!!

 

 

솔직 후기


대림동 루루는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
정말 맛있었다.

짜장소스며 계란국이며 볶음밥이며 짬뽕까지!
다 맛있었다!!

신대방 루루 중국집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