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써브웨이 대림삼거리점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7. 20.

써브웨이 대림삼거리점 후기

 

써브웨이에 대림삼거리점에 갔다.

내부는 깔끔하고 1층은 주문하고 음료를 받아가는 곳이다.

1층에도 먹는 공간이 있고 2층에도 먹을 공간이 있다.

 

 

 

 

내가 먹은 건 치킨 데리야끼 7000원이다.

15cm(6인치) 짜리로 주문하였다.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하였다.

치즈는 모짜렐라로 하였다.

속재료는 양배추와 양파와 토마토만 넣었다.

 

소스는 바비큐 소스를 넣었다.

 

세트메뉴로 주문해서 초코칩이랑 음료도 같이 주문했다.

 

쿠키는 초코칩쿠키와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를 추천한다.

솔직 후기

 

음료는 스스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기계에서 받으면 된다.

치킨데리야끼! 맛있었다.

추천한다.

 

초코칩은 바삭한 초코칩이 아니라 약간은 꾸덕한 느낌이 나는 초코칩이다.

달콤하니 맛있다.

초코칩도 먹어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