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신대방삼거리맛집] 호치킨/호치킨후기/호치킨리뷰/호치킨신삼/호치킨양념반후라이드반/호치킨반반치킨/호치킨매콤비빔우동/호치킨메뉴추천

by 혜오리감자 2024. 2. 27.

 

호치킨 신대방삼거리역1번출구점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호치킨 반반치킨(양념반후라이드반),
매콤비빔우동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 호치킨 신대방삼거리역1번출구점 >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78 1층
📞전화번호 - 02-825-5727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일 12:00 ~ 24:00
🚙주차장 - 없음(주변 주차장 이용)

* 예약, 포장, 무선 인터넷, 배달

 

 

 

반반치킨


가격은 16900원입니다!

저는 순살로 먹어서 2000원 추가했어요.

후라이드와 양념 모두 괜찮았는데
치킨을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바삭한 느낌이 아니라
바삭한 느낌과 눅눅한 느낌의 식감이라
아쉬웠어요.

크리스피치킨맛으로 전체적으로 치킨의 간이
짭짤하게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매콤비빔우동


가격은 4900원입니다!

매콤비빔우동을 먹었을 때 맵긴 하지만
엄청 매워서 먹지 못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맛있게 매워서 먹을만합니다.

맛은 쫄면맛이랑 똑같았어요.
하지만 우동면에 쫄면을 먹는 느낌이라
색달랐고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매콤비빔우동은 추천하지 않아요.

치킨무 크기는 다른 곡 치킨집에서
주는 치킨무보단 곽이 작아요.

무맛은 괜찮았아요.

 

 

저는 호치킨에서 치킨을 먹는다면
호차오치킨을 추천하고 싶어요!!

호차오치킨은 깐풍맛이 나는 치킨인데
반반치킨이랑 비교했을 때 저번에 먹은
호차오치킨이 더 맛있었거든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신길 치킨 맛집이 궁금하다면??

[서울신길맛집추천] 순살만공격/순살만공격메뉴추천/순살만공격추천/순살만공격리뷰/순살만공격후기/신길치킨추천/순살만공격신길 (tistory.com)

 

[서울신길맛집추천] 순살만공격/순살만공격메뉴추천/순살만공격추천/순살만공격리뷰/순살만공

순살만공격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신길 순살만공격에서 치킨을 시켜본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순살만공격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모두들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