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신길맛집추천] 순살만공격/순살만공격메뉴추천/순살만공격추천/순살만공격리뷰/순살만공격후기/신길치킨추천/순살만공격신길

by 혜오리감자 2024. 2. 26.

 

순살만공격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신길 순살만공격에서
치킨을 시켜본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순살만공격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모두들 꼭 먹어봤으면
하는 치킨입니다!

 


< 순살만공격 신길점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가마산로 501
📞전화번호 - 02-843-5144
⏰영업시간 - 월 15:00 ~ 24:00 / 화, 수, 목 15:00 ~ 02:00
금 15:00 ~ 03:00 / 토 14:00 ~ 03:00 / 일 14:00 ~ 02:00
🚙주차장 -  없음(갓길에 정차 후 픽업)

* 포장, 배달

 

 

치파포세트 V3


저는 치파포세트 V3를 주문해 먹었어요.

가격은 19900원입니다.

치파포세트 V3는 콜라 245ml, 살사나초,
치킨무, 치킨 5가지 맛 구성입니다.

저는 치폴라치킨(고정), 고추블링치킨(고정),
스파이시커리치킨, 갈릭다이브치킨,
양념치킨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치폴라치킨은 고소하고 달콤한 치폴라 마요소스와
양파차퍼의 콜라보로 이루어진 맛입니다.

고추블링치킨은 약간 매콤한 고추맛이 나는
꾸덕하고 달콤한 맛있는 매운 소스 맛입니다.

갈릭다이브치킨은 마늘소스로 만들어진
맛이 납니다.

스파이시커리치킨은 카레맛이 나는데
약간은 매콤한 맛입니다.

양념치킨은 후라이드에 양념소스가 부어진
맛입니다.

저는 다 맛있었지만 그중 고추블링치킨이
가장 맛있었어요!

 

 

 

 

나쵸도 아주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 가지 치킨을 주문해서 먹으면
물리기도 하는데 순살만공격은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치킨도 다 맛있어서 순살만공격에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순살만공격을 추천합니다!

 

 

서울 대방 맛집도 궁금하다면??

[서울대방맛집] BHC뿌링클/뿌링클후기/뿌링클/치즈볼 (tistory.com)

 

[서울대방맛집] BHC뿌링클/뿌링클후기/뿌링클/치즈볼

BHC뿌링클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생일선물로 BHC뿌링클 기프티콘을 받아서 오랜만에 BHC뿌링클을 먹었습니다. BHC 대방동점에서 뿌링클을 먹었고 리뷰시작합니다! < BHC 대방동점 > 🏢주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