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하양송이 리뷰

by 혜오리감자 2022. 10. 22.

오리온에서 나온 하양 송이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초코송이가 많이들 익숙할 텐데 하양 송이라니!!
기대하며 먹어보았다.
달콤한 하얀 치즈맛이라고 한다.
치즈랑 과자라..
어떤 맛일까 궁금했다.
먼저 하양 송이 과자는 이렇게 생겼다.

 

속은 이렇게 생겼다.

전반적으로 초코송이 디자인이랑 똑같다.

치즈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었다..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한 맛도 났다.
치즈맛이 나는데 나는 초코송이가 훨씬 맛있었다.

하양 송이는 다시 사 먹지는 않을 것 같다.

나라면 초코송이를 먹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