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중구맛집/을왕리맛집] 전복요리 튼실이네

by 혜오리감자 2024. 1. 8.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이번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을왕리바다 보러 을왕리에 가서
한 박 자고 왔습니다!

12시 30분에 을왕리에 도착했는데
숙소 체크인이 3시라 점심을 먹었어요!

점심으로 고른 곳은 ‘튼실이네’였어요!

지금부터 튼실이네 리뷰
시작합니다!
 

 

튼실이네

 


<튼실이네>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391번길 15 2층
📞전화번호 - 0507-1389-4353
⏰영업시간 - 매일 09:00~23:00 (라스트오더:22:00)
🚙주차장 - 매장 앞 주차장 무료 이용가능

* 단체이용가능,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출입구 및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1,3,4층은 카페이고 2층은 튼실이네입니다!

카페와 음식점 모두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토요일 12시 30분에 갔는데
저희가 첫 번째 손님인 것
같았습니다.

예약하고 가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사람이 없더라고요!

저희가 먹기 시작하니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매실이네 스페셜 A


저 포함 가족 4명이서
매실이네 스페셜 A를 먹었어요!

매실이네 스페셜 A는
전복해물삼합(중), 전복한우떡갈비,
닭개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119000원이었습니다!
 
전복해물삼합은 싱싱한 조개,
냉동삼겹살, 볶음밥이 나오는데
술안주와 식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좋았어요!
 
거기에 전복한우떡갈비랑 닭개장도
나와서 공깃밥이랑 같이 먹으니
가족들과 한 끼 식사로 아주 좋았어요!
 

전복해물삼합(중)

전복해물삼합 먹는 방법은
1차로 사장님이 구워주시는
조개, 전복, 새우 먹기!
2차로 삼겹살 구워 먹기!
3차로 볶음밥 해 먹기!
 
저는 비린내가 싫어서 평소에 해산물을
안 먹는데 버터 넣고 해물삼합을
구워주셨는데 하나도 안 비리고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주의할 점은 전복 이빨 제거가 안되어있으니
드시기 전에 가위로 꼭 제거해서 드세요!!
 
저는 안제거하고 먹었더니
중간에 씹혀서 중간중간 뱉어냈습니다.

 

 



전복한우떡갈비

전복한우떡갈비는 불맛이 나는 게
참 맛있었어요.
짭조름한 게 떡갈비를 평소에
좋아하지 않아 안 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개장

닭개장은 육개장에 닭가슴살이
올라가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닭개장도 참 맛있었어요.
  


다만 매실이네 스페셜 A는
공깃밥이 안 나오기 때문에
공깃밥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공깃밥 가격은 2000원입니다.

소주는 후레쉬가 5000원이었습니다~

튼실이네 아쉬웠던 점은
공깃밥이 갓 지은 것 같지
않았고 물을 많이 넣어서 하셨는지
찰기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오션뷰보며 눈이 즐거웠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참 맛있어서
든든한 한 끼였습니다~

4명이서 다 싹싹 먹고 나왔어요.
다 먹으니 배가 많이 불렀습니다.

밥 다 드시고 1층 카페에서
영주증 제시하면 음료 한잔을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꼭 받아가시길 바라요!

저는 아메리카노로 받아갔는데
아메리카노 맛이 참 괜찮았어요!

카페가 실 계획이시면
1층 카페에서 디저트랑
음료 드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튼실이네!
가족들과 한 끼 식사로 제격이었습니다!
깨끗한 식당이었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튼실이네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인천중구/을왕리 숙소가 궁금하다면??

[인천중구숙소/을왕리숙소] 더위크앤리조트/인천중구숙소/을왕리숙소/오션뷰숙소추천 (tistory.com)

 

[인천중구숙소/을왕리숙소] 더위크앤리조트/인천중구숙소/을왕리숙소/오션뷰숙소추천

더위크앤리조트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을왕리에 바다보러 다녀왔어요! 오션뷰가 있는 숙소에서 한 밤 자고 왔는데요~ 가족들과 한 박 자고 오기 좋다고 느끼고 어린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