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반올림피자 포텐피자

by 혜오리감자 2024. 1. 5.

반올림피자 포텐피자


반올림피자에서 포텐피자를 시켜 먹었다.

포텐피자는 베스트메뉴 4가지가
한 번에 들어있는 메뉴라고 한다.

치즈후라이, 국내산 고구마,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로 이루어져 있었다.

빵 끝에 치즈는 기본적으로
들어있었다!

 


솔직 후기


반올림피자라는 브랜드에서
처음 시켜 먹어서 맛있을지
걱정했는데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 다 맛있었고
피자 끝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더더욱 맛있게 먹었다.

다양한 맛을 맛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포텐피자 시켜 먹으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