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은행강아지키우기/우리은행댕댕이키우기/우리은행강아지기프티콘/우리은행강아지다키움/우리은행강아지후기/우리은행강아지리뷰

by 혜오리감자 2024. 8. 18.

 

우리은행강아지키우기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강아지를 다 키우면
어떻게 되는지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매일 하지 않았는데도
한 달도 안 돼서 강아지를 다 키웠어요.


5단계지만 놀아주기랑 먹이 주기를 하면
2~4%씩 금방 금장 자라더라고요.

그래서 금방 키울 수 있을 거예요.

단계가 올라가니까 강아지가 옷도 입었어요.

 

 

 

 

 

아메리카노는 바로 주는 게 아니라
다 키운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준다고 합니다.

다음 주부터 준다 했지만 저는
2일 뒤에 받았어요.

 



강아지를 다 키우면 다른 강아지를
바로 키울 수는 없어요.

우리은행에서 다음 강아지를 키울 수 있게
해야 키울 수 있다고 하네요!

빨리 또 강아지를 키울 수 있게 해 주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빨리 강아지를 다 키워서
뭔가 강아지를 키우다 만 느낌입니다..

마이데이터를 가입하게 하려는
속셈의 게임 같아요.

 

모두 강아지 키우기 끝까지 성공하세요!

 

 

무료로 햄버거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토스삼색냥이/토스고양이키우기삼색냥이/토스고양이키우기데리버거/토스삼색냥이성장과정/토스고양이키우기단계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