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은행강아지키우기/우리은행댕댕이키우기/우리은행멍멍이키우기/우리은행강아지단계

by 혜오리감자 2024. 7. 26.

 

우리은행강아지키우기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우리은행에서도  강아지 키우기가
나왔더라고요.


다 키우으면 무엇을 받을지
3가지 중에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로
결정했어요!

 


강아지 종류는 3가지였어요.

저는 허스키로 결정!

 

 

 


강아지를 만나는 귀여운 스토리도 나와요.

 


놀아주기랑 먹이 주기로
경험치를 올리면 돼요.

미션을 하면 놀아주기랑 먹이 주기를
주는데 마이데이터 가입해야 하더라고요.

마이데이터 가입하게 하려는 수법 같아요^^

 


마이데이터 가입 후 키우고 있는데
언제 키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 키우고 후기 가져올게요!!

 

 

무료로 양파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올팜양파/올팜양파단계/올팜양파배송/올팜양파후기/올팜양파리뷰/올팜양파추천/올팜양파기간/올팜양파/올팜작물추천 (tistory.com)

 

올팜양파/올팜양파단계/올팜양파배송/올팜양파후기/올팜양파리뷰/올팜양파추천/올팜양파기간/

올팜양파수확후기안녕하세요혜오리감자입니다:)양파를 6월 25일부터 키워서7월 13일에 수확 완료했어요.빨리 키우려면 할 수 있는 건 최대한으로하는 게 답인 것 같아요~ 1단계 2단계   3단계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