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올웨이즈 올팜 배후기 / 올팜 배 수확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5. 29.

올웨이즈 올팜 배 배송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웨이즈 올팜 배 배송후기입니다!

공짜로 맛있는 배 2kg(4개)를
받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올웨이즈라는 앱의 올팜을 통해 배를 키워서
배를 공짜로 받았답니다!!

 


올웨이즈는 팀구매로 물건을
싸게 구매하는 앱입니다!
올웨이즈 앱에는 올팜이라고
작물을 키우는 게임이 있어요.
이 작품을 키우면 집으로 키운 작물을
보내줍니다!!
생각보다 짧은 기간 안에 작물을
다 키울 수 있어요!
키우기 힘든 건 두 달 정도 걸리고
키우기 쉬운 건 한 달 정도 걸리더라고요.
(물건구매 안 하고 키운 경우!)


저번에는 양파랑 고구마를 수확했었는데
이번에는 배를 수확했어요!!
원래는 귤을 수확하려고 키우고 있었는데
귤수확이 어려워졌다며
작물을 무료로 바꿀 수 있게 해 줘서
배로 바꿨어요.
귤을 키운 단계에 맞춰 배 단계도
바꿔줘서 마지막 단계로
바뀌었었어요.
배는 양파와 고구마에 비해
기간이 좀 오래 걸리긴 했어요.

 

배로 바뀐 감귤이ㅠㅠ

고구마랑 양파 키울 때는 아예 물건을 안 사고
키웠었는데 이번에 비료를 준다고 해서
상품을 살펴보니 물이 일반 마트보다 싸더라고요!!
그래서 물 5번 사고 딸기도 사고
이용하고 있답니다!

배배배로 이름을 지어 주고 잘 키워줬답니다!
이제 무료배송이 점점 다가왔어요!!

 

올팜작물수확하는 방법

1. 작물을 다 키우면 ‘배송지 입력하기’ 창이 뜨니
배송지 입력하기를 누릅니다.

2. 수확 농산물에 대한 설명 창에
‘올팜농작물수확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이벤트로 돈 내고 추가적으로 더 구매하는 버튼도
있으니 더 구매하고 싶은 사람은 선택에 따라
버튼을 누른다.

4. 카드랑 배송지 입력 안 해본 첫 수확을 하는
사람들은 카드랑 배송지 입력하고 배송완료하면
끝!!

 

 

 

 

배 배송 후기


배 배송은 일요일에 시켰으니
농장 사장님이 월요일에
확인하시고 보내셨을 거다.
화요일날 2시에 빠르게 배송되었다.
하루 만에 배송되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처음 뜯은 배는 겉이 예뻤지만
안에 멍이 많았다.
하지만 맛은 최고였다.
정말 달고 맛있었다.

다른 배는 모양이 동그랗지 않고 한쪽 밑에
찌그러진 모양인 게 있었다.
또 다른 두 개는 꼭지 부분 겉 부분에 뭐가
묻어있는 듯 색깔이 검하게 왔다.
그렇지만 안에는 깨끗했고 멍든 것도 없었다.

처음 먹은 배가 진짜 지금까지 먹은 배중에
진짜 달콤하고 최고였다.

근데 같은 종일텐데 두 번째 배는
첫 번째 배보다는 덜 달았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맛있어서 좋았다!

고구마랑 양파는 상품이 다 좋았는데
배는 약간 상품성이 없는 상품을 준느낌을
받긴 했다.

혹시 올팜 빨리 키우는 꿀팁이 궁금하다면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저만의 팁 알려드립니다!!

[올팜 작물을 키우고 싶다면]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BaPqaQ1CzQ13t3CN7

초대 코드: P4RIcKpCVC
 

올팜 고구마 후기가 궁금하다면??

올팜 고구마 후기 (tistory.com)

 

올팜 고구마 후기

드디어 올팜 고구마를 수확했다! 매일매일 안하고 띄엄띄엄해서 한 2달~3달은 걸린 것 같다. 확실히 양파 수확할 때보다는 더 시간을 쏟아야 한다. 나는 따로 올팜에서 물건을 사지 않고 올팜 작

hyeripotato.tistory.com

 

올팜 양파 후기가 궁금하다면??

올웨이즈 올팜 양파배송 (tistory.com)

 

올웨이즈 올팜 양파배송

'올웨이즈'라는 앱에 '올팜'메뉴를 클릭하면 양파, 고구마, 방울토마토, 사과를 키울 수 있다. 작물을 다 키우면 진짜 작물을 보내준다. 난이도 표시도 있다.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기르면 된다

hyeripotato.tistory.com

 

올팜 쌀 후기가 궁금하다면?

올팜 쌀 단계 / 올팜 쌀 수확 후기 / 올팜 쌀 수확 (tistory.com)

 

올팜 쌀 단계 / 올팜 쌀 수확 후기 / 올팜 쌀 수확

올팜 쌀 단계 / 올팜 쌀 수확 후기 이번에는 쌀을 키웠다! 1단계 5번 물주기 1번 하니 레벨업!2단계 5번 물주기 2번 하니 레벨업!3단계 5번 물주기 8번 하니 레벨업! 4단계 5번 물주기 74번 하니 레벨

hyeripotato.tistory.com

 

올팜 포도 후기가 궁금하다면?

올팜 포도 후기 / 포도 단계 (tistory.com)

 

올팜 포도 후기 / 포도 단계

올팜 포도 후기 오늘은 올웨이즈에서 포도를 수확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작물선택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6단계 수확 수확까지는 5~6주정도 걸렸다!! 올팜은 작물이미지가 참 귀여워

hyeripotato.tistory.com

 

올팜 사과 후기가 궁금하다면?

올팜 사과 수확 후기 / 올팜 사과 단계 / 올웨이즈 사과 (tistory.com)

 

올팜 사과 수확 후기 / 올팜 사과 단계 / 올웨이즈 사과

올팜 사과 수확 후기 올팜사과를 키웠다.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6단계(마지막단계) 사과가 아오리사과로 변경되었다. 나는 다른 작물로 안 바꾸고 아오리사과로 바꿨다. 배송 토요일밤에

hyeripotato.tistory.com

 

올팜 커피 후기가 궁금하다면?

올웨이즈 올팜 커피 수확 / 올팜 커피 단계 / 올팜 커피 수확 / 올팜 커피 후기 (tistory.com)

 

올웨이즈 올팜 커피 수확 / 올팜 커피 단계 / 올팜 커피 수확 / 올팜 커피 후기

올팜 커피 수확 후기 작물종류 1단계 7/29부터 커피키우기 시작! 1단계는 금방 레벌업한다.(7/29) 2단계 2단계도 금방 레벌업 한다.(7/29) 3단계 3단계까지는 하루만에 다 키웠다.(7/29) 4단계 4단계를 다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