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슬로바키아여행] 동유럽 먹을거 추천 / 동유럽 먹거리 추천 / 슬로바키아 먹거리 추천 / VIVA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10. 26.

동유럽 슬로바키아
먹거리 추천

 

    


🇸🇰

슬로바키아



체코에서 헝가리 이동 중에 슬로바키아
주유소에 멈췄는데 옆에 VIVA가 있었어요.
VIVA 안에도 화장실이 있어서
쾌적하게 잘 이용했어요!

맛있는 게 많이 보여서 구입한 물품
리스트를 공유하고 맛 후기도
적어보려고 합니다!

위치 - OMV주유소 옆 VIVA

https://maps.app.goo.gl/UB4H3HWzcWGhZKJt6?g_st=ic

OMV · 4.4★(236) · 주유소

Rýchlostná cesta R7 - Odpočívadlo, vpravo 700, 930 32 Blatná na Ostrove, 슬로바키아

maps.google.com

 

 

 
✅ studentska 초콜릿 ✅

가격 - 초콜릿 안에 초코들은 거랑
체리, 견과류들은 초콜릿 둘 다 3.29 유로

개인적으로 초콜릿 안에 초콜릿 든 거
너무 맛있게 먹었고 밀크초콜릿을
정말 좋아하는데 밀크초콜릿맛이
맛있게 나서 좋았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초콜릿 안에 체리랑 견과류 들은 것도
유명해서 구입해서 먹어보았어요.
맛있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릿 안에 초콜릿 들은 게 훨씬
맛있었어요.
 

 

 

 
레몬&캐모마일 환타

가격 - 1.69 유로

이건 체코에서 한 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여기서도 구매했어요.
레몬과 상큼한 꽃향이 약간 나는데
참 맛있어요.

가족들 맛보게 해주고 싶어서 두 개사서
하나는 먹고 하나는 한국에 가져갔어요.
 

 

 

 
JOJO 젤리

가격 - jojo 곰젤리, 마시멜로 젤리 둘 다
1.59 유로

왼쪽 사진에 있는 건 곰젤리에요.
곰젤리가 하리보보다 덜 단단해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하리보는 너무 딱딱해서 잘 씹어지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하리보보다 잘 씹혀서 괜찮았어요.

오른쪽에 있는 건 마시멜로젤리?
같았어요.
마시멜로 같은 촉감인데 마시멜로는
입안에서 바로 사라진다면
이건 마시멜로보다는 조금 더
씹어야 하는 촉감이에요.
괜찮은 맛인데 느끼해서 두 개 정도 먹으면
물려서 더는 못 먹겠더라고요.
 

 

 

 
뉴텔라 비스킷

가격 - 1.29 유로

특별한 맛은 아니고 딱 비스킷에
누텔라 잼 바른 상상 가는 맛이에요.

tender

가격 - 0.89 유로

이건 달콤한 연유빵 맛이에요.
흔한 맛이었어요!
 

 

 

 
프레첼 과자

가격 - 1.69 유로

기대하며 먹었는데 한국 프레첼이
더 맛있었어요.

진짜 오리지널 프레첼인데
소금이 묻혀 있는 건데도 너무 밍밍한
맛이 느껴져서 정말 별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