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영등포맛집] 빨강떡볶이/빨강떡볶이후기/빨강떡볶이리뷰/영등포빨강떡볶이/빨강떡볶이영등포/영등포빨떡/빨떡영등포

by 혜오리감자 2024. 1. 22.

 

빨강떡볶이 영등포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친구와 영등포에서 밥을 먹기로 해서
영등포에 다녀왔어요.

빨강떡볶이가 유명한 맛집이라
빨강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빨강떡볶이 리뷰 시작합니다.

 

< 빨강떡볶이 영등포점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3길 10
📞전화번호 - 02-719-3449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10:40 ~ 20:30 (라스트오더 19:50)
토 10:40 ~ 21:00 (라스트오더 20:20) / 일-정기휴무
🚙주차장 - 없음 (주변 상가 주차장 이용)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외관


내부

 


메뉴판

주문은 문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떡볶이 맵기는 1~5단계까지 있어요.

저는 친구 한 명과 같이 갔고
제가 주문한 내역은

빨강 떡볶이 2개, 김말이 2개,
공깃밥+김, 잡채말이 2개, 오뎅꼬치3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빨강떡볶이 4500원,
김말이 2개 1300원,
잡채말이 1300원,
오뎅꼬치3개 2900원,
공깃밥+김 1500원
이었습니다!

김말이 튀김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잡채말이도 짭짤한 게 맛있었어요.

저는 떡볶이를 2단계로 먹었고
신라면정도의 맵기였어요.

떡볶이는 멸치육수 베이스로 진짜 맛있었어요.
국물이 너무 맛있아서 계속 국물을
퍼먹었어요.

 

 

 

떡볶이를 다 먹으면 무조건
떡볶이 국물에 공깃밥+김을
넣어서 비벼 먹어야 돼요!!

오뎅도 맛있었어요.

혹시 빨강떡볶이를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도 즐기고 싶으시면

가게에서 조리 안 한 밀키트도 팔고 있어요!

밀키트 사서 집에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떡볶이가 정말 맛있는
빨강떡볶이!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또 다른 영등포 맛집이 궁금하다면??

[서울영등포맛집] 유가네닭갈비영등포점/유가네닭갈비메뉴추천/유가네닭갈비/영등포유가네닭갈비 (tistory.com)

 

[서울영등포맛집] 유가네닭갈비영등포점/유가네닭갈비메뉴추천/유가네닭갈비/영등포유가네닭

유가네 닭갈비 영등포 2호점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영등포에 있는 유가네 닭갈비에서 저녁을 먹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유가네 닭갈비였는데 맛있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유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