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오릉피자/서오릉피자내맘대로반반피자/서오릉피자12첩콤비네이션반베이컨포테이토반

by 혜오리감자 2024. 2. 16.

 

서오릉피자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서오릉피자에서
피자를 먹었어요.

내맘대로반반피자R로 먹었고
12첩콤비네이션반, 베이컨포테이토반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9000원입니다.

베이컨포테이토피자는 두툼한 감자가 씹혀요.

베이컨맛도 나고 치즈맛도 나고 맛있어요.

베이컨포테이토피자 추천합니다!

12첩콤비네이션피자는 기본적인 피자로
다른 곳에 파는 맛이 나는데
다른 곳보다는 치즈맛이 더 느껴졌어요.

하지만 저는 콤비네이션피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그랬어요.

 

 

드림박스에는 토마토소스랑 마요네즈소스랑
콘마요네즈소스, 핫소스, 치즈가루,
피클이 들어있어요.

토마토소스는 매콤했어요.

다양한 소스를 뿌리거나
찍어먹으면 피자사 더욱 맛있어요.

서오릉피자는 피클이 맛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서오릉피자 추천합니다!

 

 

맥도날드 추천메뉴가 궁금하다면??

맥도날드상하이치킨스낵랩/맥도날드상하이치킨스낵랩후기/맥도날드상하이치킨스낵랩리뷰/맥도날드상하이치킨스낵랩가격 (tistory.com)

 

맥도날드상하이치킨스낵랩/맥도날드상하이치킨스낵랩후기/맥도날드상하이치킨스낵랩리뷰/맥

맥도날드 상하이치킨스낵랩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며칠 전 맥도날드에서 파는 상하이치킨스낵랩을 처음 먹어보았어요. 그래서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3800원입니다! 상하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