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또봉이통닭/또봉이통닭순살치킨/또봉이통닭양념순살/또봉이치킨메뉴추천

by 혜오리감자 2024. 2. 17.

 

또봉이통닭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며칠 전에 또봉이통닭에서
순살치킨 후라이드+양념순살을
주문해 먹었어요.

위에 처럼 주문하니
기본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
배송 오고 양념소스가 따로 배달이 왔어요.

가격은 후라이드 순살치킨이 15000원이고
양념순살 추가하면 1000원이 붙어서
총 16000원이 나왔습니다.

치킨이 엄청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바삭한 맛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아쉬운 점은 치킨 자체 간이
밋밋해서 아쉬웠어요.

그런데 양념소스를 찍어먹으니
딱 맛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양이 약간 적은 게 아쉬웠어요.

그냥 후라이드순살만 시키지 말고
꼭 양념순살 옵션을 선택해서
주문하는 걸 추천드릴게요.

 

 

또봉이통닭이 옛날치킨의 이미지라
맛이 보통이거나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또봉이통닭 다른 치킨도 나중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또봉이통닭 순살치킨 후라이드+양념순살
메뉴 꼭 먹어보세요!

추천합니다!

 

서오릉피자 추천메뉴가 궁금하다면??

서오릉피자/서오릉피자내맘대로반반피자/서오릉피자12첩콤비네이션반베이컨포테이토반 (tistory.com)

 

서오릉피자/서오릉피자내맘대로반반피자/서오릉피자12첩콤비네이션반베이컨포테이토반

서오릉피자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서오릉피자에서 피자를 먹었어요. 내맘대로반반피자R로 먹었고 12첩콤비네이션반, 베이컨포테이토반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9000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