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던킨도넛 신풍역점 후기

by 혜오리감자 2023. 8. 31.

던킨도넛 신풍역점 후기

 

 

메뉴판

 

 

 

 

솔직 후기


제주말차우유도넛을 기대하며 먹었는데
맛있진 않았고 보통이었다.

허니후리터는 계피향이 약간 났고
이것도 역시 보통이었다.

보스톤크림은 초코맛이 찐하게 났고
맛있는 편이었다.

음료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다.

던킨도넛 신풍역점은 생긴 지 많이 안 돼서
정말 깨끗하다!
자리도 많고 가게가 넓어서 좋았다.

포장주문을 할 거라서 미리 도넛 고르고
음료주문하고 결제를 한 후
몇 분까지 찾으러 오겠다고 했다.

아르바이트생분이 친절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