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스타벅스 초콜릿크림칩프라푸치노 / 텀블러 쿠폰 사용법

by 혜오리감자 2023. 6. 17.

스타벅스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 텀블러 쿠폰 사용법


텀블러를 쿠폰이 있어서 사용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앱으로 주문했다.
준비시간은 5분 걸렸다.
스타벅스 매장 방문 5분 전에 시키면
만든 음료를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을 것 같다.

텀블러를 사면 상품교환증과
텀블러음료쿠폰을 준다.

텀블러 음료 쿠폰 특징


- 인천공항 내 매장을 제외하고
한국 내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 주문하신 음료에
extra 한 개를 무료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 일부음료에는 적용불가나 거의 모든 메뉴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텀블러 음료 쿠폰 사용방법


매장에서 직접 주문할 경우 먹고 싶은 음료
말하고 영수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앱에서 주문할 경우는 영수증에 적혀있는
쿠폰번호와 e-쿠폰 번호를
'스타벅스앱-other-쿠폰등록-번호입력 후 등록하기'
순으로 하면 등록된다.
 
쿠폰등록 후 스타벅스 앱에서 order 누르고
먹고 싶은 음료랑 옵션 선택한 후
결제 창에서 쿠폰 적용하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된다.

솔직 후기


커피 말고 초콜릿음료를 먹고 싶어서
초콜릿 크림칩 프라푸치노를 주문했다.

가장 큰 벤티사이즈로 주문했고
나는 extra를 카라멜 드리즐 많이 넣는 걸로 했다.
자바칩은 기본 4번이고 추가는 9번까지 가능하다.
나는 자바칩추가는 9번 가능해서 먹었다!

이번에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커피맛과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너무 맛있어서
추천한다!

매장에서 안 먹고 포장해서 집에 오느라
시간이 좀 걸려서 많이 녹았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