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체코여행] 체코프라하식당/하벨시장식당/프라하Blatnicka식당레스토랑/프라하Blatnicka후기/프라하Blatnicka리뷰/스비치코바

혜오리감자 2024. 8. 21. 00:09

 

🇨🇿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체코 프라하 하벨시장에 있는 식당인
Blatnicka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체코프라하 Blatnicka
식당레스토랑


위치는 체코 프라하 하벨시장 쪽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밑에 참고해 주세요!

https://maps.app.goo.gl/1ToamcnxNn6QrzNk9?g_st=com.google.maps.preview.copy

 

Blatnička · Prague

www.google.com


외관

 


내부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빵은 일반적인 빵 맛으로 괜찮았어요.

 


스프를 줬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스비치코바가 나왔어요.

스비치코바는 노란 소스에 삶은 소고기와
체코식 찐빵을 찍어먹는 체코 음식입니다.

찐빵에는 스트로베리가 들어갔는지
약간식 시큼한 맛이 났고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 소스에 찐빵을 찍어먹는 것보다는
따로 먹는 게 나았어요.

찐빵은 2개 정도 먹으니 물렸어요.

 


디저트가 생긴 것도 예쁘고 맛도
괜찮았어요.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스비치코바 자체가 맛있는 음식은
아닌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없는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스비치코바를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껜
디저트도 괜찮고 해서 이 가게에서
먹어보는 거 추천드리고 싶어요.

 

 

체코 올드카 체험 후기가 궁금하다면??

[체코여행] 체코프라하올드카/체코올드카체험/체코올드카추천/체코프라하올드카후기/체코프라하올드카리뷰/체코올드카투어/춤추는빌딩/참좋은여행프라하올드카투어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