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체코여행] 체코브르노중국레스토랑/체코브르노중국음식점추천/mandarin chinese restaurant 체코/브르노시청사근처레스토랑추천

혜오리감자 2024. 9. 2. 00:08

 

🇨🇿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체코 브르노에 위치해 있는
mandarin chinese restaurant
중국음식점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mandarin chinese restaurant


위치는 밑에 참고해 주세요!
https://maps.app.goo.gl/rqHr6AA3BWLekhXA9?g_st=com.google.maps.preview.copy

 

Mandarín · 브르노

www.google.com


외관


체코 브르노 시청사에서 30초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


중국풍이 물씬 나는 내부였습니다.

 

 


자리에는 이렇게 세팅되어 있어요.

차가 따뜻하니 좋았어요.

 


먼저 계란과 김이 들어간 국을 주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이제부터 음식이 나오는데
가운데 놓고 가시면 각자 배식을 하면 됩니다!


이건 계란 전 같은 건데 맛 괜찮았어요.


삶은 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서
잘 먹었어요.

 

 

 


이건 약간 매콤했는데 두툼한 채소랑
고기의 합이 잘 맞아서 맛있었어요.


새우랑 브로콜리 조합 좋았고 괜찮았어요.


후식으로 오렌지를 주는데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엄청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았지만
맛없는 것도 없었고 맛이 전체적으로
보통으로 괜찮았습니다.

브르노 시청사 근처에서 식사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저녁 먹고 호텔 가기 위해 버스 기다리면서
풍경을 보니 너무 예뻤습니다.

 

 

 

 

하벨시장, 구시가 광장 쇼핑 리스트,

브루노 시청사가 궁금하다면??

[체코여행] 화약탑/하벨시장/구시가광장마뉴팍트라/구시가광장스타벅스/하벨시장굴뚝빵/하벨시장납작복숭아/하벨시장알버트/체코쇼핑리스트/브르노시청사 (tistory.com)

 

[체코여행] 화약탑/하벨시장/구시가광장마뉴팍트라/구시가광장스타벅스/하벨시장굴뚝빵/하벨시

🇨🇿안녕하세요혜오리감자입니다:)오늘은 체코에서 화약탑, 하벨시장,마뉴팍트라, 굴뚝빵, 체코콜라, 납작복숭아,알버트, 브르노시청사에 대한 후기를적어보려고 합니다.화약탑  구시가광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