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중구맛집/을왕리맛집] 조개뷰/청춘조개포차/을왕리뷰맛집/을왕리맛집추천/조개뷰후기리뷰/조개뷰메뉴추천/청춘조개포차후기리뷰/청춘조개포차메뉴추천

혜오리감자 2024. 8. 25. 16:43

 

 

을왕리조개뷰/
청춘조개포차후기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을왕리에 있는 조개뷰/청춘조개포차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 을왕리 청춘조개포차 >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423번길 7 2층
📞전화번호 - 0507-1363-9760
⏰영업시간 - 월, 수, 목, 일 11:20 ~ 23:30 / 화 12:00 ~ 23:30
/ 금, 토 11:20 ~ 01:00
🚙주차장 -  가게 앞 (3시간까지 무료주차)

*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유아의자, 간편결제, 주차

 


조개뷰를 검색해서 갔는데
2,3층 모두 청춘조개포차였어요.

같은 곳인데 2가지 이름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저희는 3층으로 올라갔는데
아직 오픈전이라고
2층으로 가라 해서 2층에서 먹었어요.

차 가지고 오셨다면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네이버로 예약하고 오시면 멘보샤 무료
주십니다.

 


메뉴판

 

 


내부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1/3~1/2 정도 자리가 찼었어요.

 


셀프바에서 가위랑 앞접시랑 물티슈 등등
가져오시면 됩니다.

주문한 음식 다 먹고 라면, 불고기, 떡볶이
등등은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세트메뉴 커플세트 2번
(명품조개구이+왕새우소금구이)를 시켰어요.
가격은 104000원이었어요.

그리고 게살주먹밥도 시켰는데
밥통에 문제가 생겨서 밥이 안 지어진다고
취소됐어요.

음료수도 사이다로 하나 시켰고
가격은 뚱캔 하나에 25000원이었어요.

명품조개구이

 

 

 

 

왕새우소금구이


새우가 거의 익어서 나와서
저희는 바로 먹었어요.

더 익혀서 먹고 싶으신 분들은
조개 다 먹었으면
불판에 올려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셀프바에서 떡볶이, 불고기 가져와서 먹었고
해물라면도 해 먹었는데 해물라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네이버 예약해서 받은 멘보샤도 맛있었어요!

 


바깥으로 나오면 아이스크림 있어요.

작은 소주컵에 셀프로 아이스크림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요거트맛으로 진짜 맛있었어요.

 


알찬 구성인 조개뷰/청춘조개포차
을왕리에서 맛집 찾고 계시면 정말 추천드려요!


2023.08.13. 화.

 

 

을왕리 다른 맛집이 궁금하다면??

 

[인천중구맛집/을왕리맛집] 조만간식당/을왕리맛집/을왕리조만간식당/을왕리밥집/중구맛집/인천중구맛집 (tistory.com)

 

[인천중구맛집/을왕리맛집] 조만간식당/을왕리맛집/을왕리조만간식당/을왕리밥집/중구맛집/인

조만간식당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주말에 을왕리에 다녀왔는데 맛있었던 집이 있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만간식당 리뷰 시작합니다! < 조만간식당 을왕점 > 🏢주소 - 인천 중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