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디저트

던킨도넛 신풍역점 후기

혜오리감자 2023. 8. 31. 00:07

던킨도넛 신풍역점 후기

 

 

메뉴판

 

 

 

 

솔직 후기


제주말차우유도넛을 기대하며 먹었는데
맛있진 않았고 보통이었다.

허니후리터는 계피향이 약간 났고
이것도 역시 보통이었다.

보스톤크림은 초코맛이 찐하게 났고
맛있는 편이었다.

음료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다.

던킨도넛 신풍역점은 생긴 지 많이 안 돼서
정말 깨끗하다!
자리도 많고 가게가 넓어서 좋았다.

포장주문을 할 거라서 미리 도넛 고르고
음료주문하고 결제를 한 후
몇 분까지 찾으러 오겠다고 했다.

아르바이트생분이 친절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