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글 에드센스 수입 지급 신한쏠 / 구글 에드센스 돈 받는 방법

혜오리감자 2023. 11. 13. 00:14

구글 에드센스 수입 지급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며
에드센스 수익이 조금씩 나서
약간의 기대를 가지고
돈을 많이 모으면 수입 지금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역시나
수익이 나는 게 힘드네요..

그래서 정말 한참을 모은 200달러를
수입 지급 신청을 했어요!!

저는 신한에서 외화체인지업 예금을
가입했고 이 계좌번호를 수익지급되는 정보에
입력했어요!

평일 오후 5시쯤 계좌번호입력해 주고 기다리니
다음날 오전 11시쯤 바로 해외송금이 도착
했다고 알림이 왔어요.
 


중요한건 해외송금이 도착했다고 해서
바로 외화가 통장으로 들어간 것도 아니고!
원화로 바꿔서 들어간 것도 아니에요!

통장으로 돈을 받으려면
신한쏠에서 입금받기를 눌러서
돈을 받아야합니다!!

그래야 돈이 내 계좌로 들어와요!

그런데!! 신한쏠로 입금된 금액이
정상금액보다 5달러가 적어서
뭘까했는데 찾아보니
구글에서 신한으로 돈을 보내는데
드는 수수료였어요.

그거 5달러 사라지고
또 입금받기를 해서 내 통장으로 받으면
3점 몇 달러가 사라져서
총 만원에서 만오천원은 사라진다고
보면 돼요🤣
(찾아보니 내 통장으로 입금할 때
드는 수수료는 사람마다 약간은 다른 거 같아요.
어떤 사람은 4달러대였는데 저는 3달러대네요!)

하아 참 돈 벌기 힘드네요🥲
 


이래서 모아서 한 번씩만 정산을 받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
저도 그렇게 하려다가
이렇게 기다리다간 언제
목표금액을 받을까 하는 생각에
그냥 이번에 수익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어느 순간 어떤 이유인지 모르게
구글에서 애드센스를 막아버리고 돈을
이제 못 받게 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해요.

이렇게 되면 지금까지 번 돈마저도
아예 못 받는 상황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돈을 많이 받는 사람들은 선호하지
않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저는 100~200달러 모이면 이제부터
바로 수익신청하려고요!!

모두 화이팅!☺️

혹시나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