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토스고양이키우기/토스고양이키우기얼룩냥이/토스고양이키우기후기/토스고양이키우기얼룩냥이성장단계/토스얼룩냥이성장기록/토스데리버거/토스고양이키우기기프티콘

by 혜오리감자 2024. 7. 6.

 

토스 고양이 키우기 얼룩냥이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5월 15일부터
6월 10일까지 키운
제8번째 토스고양이인 얼룩냥이의
성장과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저는 롯데리아 데리버거를 선택했어요.

경험치 3배 받기, 미션은 돈 드는 것 빼곤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했어요!

 

 

 


어느새 얼룩냥이를 다 키웠어요!

이렇게 고양이를 다 키우면
앨범도 생겨요!!

무럭무럭 잘 큰 우리 얼룩냥이!

 

 


이번에도 맛있게 데리버거를 잘 먹었어요!!

고마워 얼룩냥이야!

모두들 고양이 얼른 키워서
기프티콘 맛있게 드세요!

 

무료로 계란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올팜계란/올팜계란수확/올팜계란배송/올팜계란단계/올팜달걀/올팜달걀수확/올팜달걀배송/올팜달걀단계 (tistory.com)

 

올팜계란/올팜계란수확/올팜계란배송/올팜계란단계/올팜달걀/올팜달걀수확/올팜달걀배송/올팜

올팜계란달걀수확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이번에 올팜에서 또 계란을 수확했어요! 그래서 요즘에는 올팜에서 계란을 수확하면 어떻게 배송이 오는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1단계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