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by 혜오리감자 2022. 12. 25.

크리스마스 케이크 키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보았다!🎄🎂
사이즈는 미니사이즈!
앙증맞다.
칼로 4등분해서 먹으면 끝.
시트도 맛있었고 생크림도 맛있었다.
달아서 맛있었던 것 같다.
장식도 너무 예쁘고 귀여웠다.
가격은 8900원!
엠케이크 제품이다.

<케이크구성>

생크림, 케이크시트, 판, 박스, 꾸미기재료, 빵칼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크 시트는 3등분이 되어있고 꾸미기재료는 초코쿠키랑 산타할아버지초랑 나무장식, 메리크리스마스 장식, 눈사람모양 종이 장식이 있다.

케이크 시트 사이 사이 생크림을 발라주고 겉에도 잘 발라주고 꾸며주고 꾸미기 재료를 꽃아주면 끝!!
완성이다!

맛있게 잘 먹었다!!
넘넘 만족!
가족들이랑 크리스마스 노래틀고 먹었다!
산타할아버지 초가 너무 귀엽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