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체코여행] 체코호텔추천/체코브루노호텔추천/OREA CONGRESS/체코오레아호텔/브루노오레아호텔/참좋은여행체코브루노호텔

by 혜오리감자 2024. 9. 8.

 

🇨🇿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체코호텔 OREA CONGRESS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OREA CONGRESS
HOTEL BRNO 후기


호텔 위치는 밑에 참고해 주세요!
https://maps.app.goo.gl/Kk3fQ8ufx2DLn2hK6?g_st=com.google.maps.preview.copy

오레아 호텔 보로네즈 · Brno

www.google.com


외관

 


로비


체적으로 호텔이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최근에 인테리어를 한 듯
정말 깔끔했어요!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도 신식 같았어요!
빠르고 깨끗하고 넓어요!


복도


복도는 인테리어를 새로 진행한 것 같지는
않아 보였어요!


방내부


방도 최근에 인테리어 한 것 같지는
않았지만 깔끔했어요!

 


화장실

 

화장실도 괜찮았어요.

욕조도 깨끗했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머리 말리는 헤어드라이어가 약간
청소기 같아 신기했어요.


조식


이 호텔은 조식이 진짜 좋아서 기억에 남아요.

장소도 깔끔하고 음식이 여러 종류가
있어서 조식 먹는 거 강력추천해요!!


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아서
체코 브루노에 위치한
OREA CONGRESS 호텔
추천드려요!

2023.10.07.토
 

 
체코 브루노 추천 중국 음식점이
궁금하다면??
[체코여행] 체코브르노중국레스토랑/체코브르노중국음식점추천/mandarin chinese restaurant 체코/브르노시청사근처레스토랑추천 (tistory.com)

[체코여행] 체코브르노중국레스토랑/체코브르노중국음식점추천/mandarin chinese restaurant 체코/브르

🇨🇿안녕하세요혜오리감자입니다!오늘은 체코 브르노에 위치해 있는mandarin chinese restaurant중국음식점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mandarin chinese restaurant위치는 밑에 참고해 주세요!https://maps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