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순창맛집추천] 미소식당/순창미소식당/순창맛집추천/순창맛집/순창연잎밥/미소식당메뉴추천/미소식당추천/미소식당연잎밥

by 혜오리감자 2024. 9. 5.

 

전북순창맛집추천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순창맛집
미소식당, 함양식당, 순창맛이레,
한우마을, 어울림, 옥천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미소식당


< 순창미소식당 >

🏢주소 - 전북 순창군 순창읍 장류로 290
📞전화번호 - 010-5713-3755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토, 일
11:00 ~ 20: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토, 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 19:30 라스트오더
🚙주차장 -  가게 앞 주차장 무료주차

*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주차


외관

 
주차장은 차를 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어요.

 


내부


1층 내부로 들어와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식당이 나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니 좋았어요.

 


내부가 정말 청결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연잎밥 정식으로 3인 시켰고
밥 하나는 솥밥, 두 개는 연잎밥으로
시켰어요.

생선구이는 2인당 하나 주시는데
저희는 2개 주셨어요.

반찬은 부족하면 리필가능하니
말씀해 달라고 하셨어요!


반찬이 다 맛있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검은 건 흑임자죽 같은 건데 밥알 덩어리가 없었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전도 간장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막걸리도 하나 시켰는데
강천산막걸리로 주시는데 맛 괜찮아요!!

 

 

 


고추장 불고기도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드려요!!


미역국도 괜찮았어요.

연잎밥은 한방약재향이 강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어리신 분들은 솥밥 추천드려요!


후식으로 누룽지 끓인 것까지!!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나갈 때 계산하는 곳 쪽에
뜨거운 연잎차 종이컵에 담아서
집에 가면서 드셔도 돼요.


연세 있으신 분들 데리고
가기에도 딱인
순창 미소식당 추천드려요!

 

 
2024.07.28.일

서울 영등포 맛집이 궁금하다면??
[서울영등포맛집/서울신길맛집] 마님김밥/마님김밥메뉴추천/마님김밥메뉴/마님김밥후기/마님김밥리뷰 (tistory.com)

[서울영등포맛집/서울신길맛집] 마님김밥/마님김밥메뉴추천/마님김밥메뉴/마님김밥후기/마님김

서울영등포신길맛집마님김밥안녕하세요혜오리감자입니다:)오늘은 서울 영등포, 신길, 보라매역,신풍역에 위치한마님김밥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신풍로 88 1층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