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올팜바나나/올팜바나나단계/올팜바나나후기/올팜바나나기간/올팜바나나수확/올팜바나나리뷰/올팜바나나배송/올팜바나나수확후기/올웨이즈바나나

by 혜오리감자 2024. 4. 28.

 

올팜바나나수확후기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올팜 바나나 수확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바나나를 키웠어요!

 


1단계


5번 물 주기 1번 하면 레벨업해요.

 


2단계


5번 물 주기 2번 하면 레벨업해요.

 

 


3단계


5번 물 주기 9번 하면 레벨업해요.

 


4단계


5번 물 주기 83번 하면 레벨업해요.

5번 물 주기를 한 번하면 1.19~1.2씩
줄었어요.

 


5단계


5번 물 주기 120번 하면 레벨업해요.

5번 물 주기 한 번 할 때마다
0.83~0.84씩 줄었어요.

 

 


6단계


5번 물 주기 한 번 할 때마다 0.17씩 줄어들어요.

 

 

 

솔직 후기


다른 올팜작물들은 수확했을 때 배송이 3일이면
왔는데 이번 바나나배송은 8일이나
걸렸어요.

4월 15일에 배송신청을 했는데
4월 23일 날 왔어요.

바나나는 4개가 왔어요!

 

 

그런데 괜찮을 줄 알았던 바나나가 뜯어보니
무른 것이 보였고 다른 걸 뜯어보니
완전히 물러서 거의 썩어서
못 먹었어요.

열심히 키운 작물상태가 이래서 기분이 안 좋았고
고객센터에 사진과 함께 이야기했어요.

재발송요청을 해주셨으나 따로 재발송 문자나
알림이 오지 않아 다시 올웨이즈 상품문의로
판매자에게 문의를 남겼더니
발송처리가 됐다고 했어요.

그리고 하루 만에 다시 받은 바나나는
상태도 정말 좋고 맛도 있고 최고였어요.

 

바나나 배송만 빨리 온다면 바나나 자체는
달고 정말 맛있어요!

 

 

올팜 대파 수확 후기가 궁금하다면??

올팜대파단계/올팜대파수확/올팜대파후기/올팜대파배송/올팜대파/올팜대파리뷰/올팜대파기간 (tistory.com)

 

올팜대파단계/올팜대파수확/올팜대파후기/올팜대파배송/올팜대파/올팜대파리뷰/올팜대파기간

올팜대파단계후기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올팜에서 대파를 다 키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올팜에 더욱 다양한 작물이 생기고 다 키우면 기프티콘을 주는 것들도 많아졌어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