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서울신길카페] 이공커피/신길카페/신길이공커피/이공커피신길점

by 혜오리감자 2024. 1. 29.

 

이공커피신길점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신길카페에서 지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음료를 먹어보았어요.

이공커피신길점은 새로 생긴지
얼마 안 된 것 같았어요.
깨끗하며 매장 크기도 괜찮아서
이야기나누기 괜찮았어요.

그럼 이공커피 신길점 리뷰
시작합니다!

 


< 이공커피 신길점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234 1층
📞전화번호 - 8:00 ~ 22:00 (19:50 라스트오더 , 홀 매장이용 19:40까지)
⏰영업시간 - 0507-0288-8137
🚙주차장 -  없음(주변 상가 이용 및 테이크 아웃시 갓길 정차)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외부

문을 두 번 열고 들어가면
내부가 나와요!

추울 때 테이크아웃해갈 때
안쪽에서 대기할 수 있어
따뜻할 것 같았어요.


내부

 

 

 

좌석은 15~20명이 앉을 수 있는 만큼
배치되어 있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도 되지만
키오스크에서 빠르고 주문하면 편해요.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고 많았어요.

가격도 적당한 편입니다.

 


솔직 후기

저는 딸기라떼를 사 먹었어요.

음료는 우유에 딸기청을 넣은 맛이에요.
딸기청이 적당히 들어있었고
엄청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딸기라떼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공커피 신길점 추천드려요!

 

 

 

영등포 카페도 궁금하다면??

[서울영등포카페] 이디야/영등포이디야/이디야영등포 (tistory.com)

 

[서울영등포카페] 이디야/영등포이디야/이디야영등포

이디야 영등포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며칠 전 영등포에 있는 카페 이디아에 가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음료를 마셨어요! 그럼 영등포 이디야 카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이디야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