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손목닥터 서울페이전환 / 손목닥터9988 포인트전환

by 혜오리감자 2024. 1. 2.

손목닥터 서울페이전환


서울페이를 5만 원 정도 모아서
서울페이로 포인트 전환을 했다.

 

전환방법


1. 전환하기 누른 후 필수선택 후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누른다.

2. 전환하기 누르고 전환포인트
입력하고 서울페이로 전환하기 누른다.

* 포인트는 바로 서울페이로 전환되지 않는다.
사용하는 날 전까지 며칠의 시간을 두고
전환을 해야 사용할 수 있다.
나는 다음날 바로 환전되었다.

전환이 되어서 다음날 바로
편의점에서 맛있는 거 많이 사 먹었다^^

돈을 사용하다 보면 몇 백 원, 몇십 원씩 남는데
이걸 다 사용하는 팁은 약국에서 사용하면
된다.
약국은 큐알인식을 해서 내가 금액을 적는 대로
결제가 된다.

따라서
약국에서 물건 살 때 가격이 700원이면
남아있는 서울페이로 280원은 결제하고
더 결제해야 하는 돈은 현금으로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