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노량진맛집] 노량진푸라닭/노량진맛집/노량진치킨맛집/노량진치킨/푸라닭메뉴추천

by 혜오리감자 2024. 2. 9.

 

노량진 푸라닭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그저께 노량진에 위치한
푸라닭에서 맛있는 치킨, 피자, 감자튀김을
먹었어요.

그랴서 오늘은 노량진에 위치한
푸라닭 가게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 노량진 푸라닭 >


🏢주소 -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길 22-1
📞전화번호 - 02-3280-9106
⏰영업시간 - 월, 화, 수, 금, 토, 일 11:30 ~ 03:00 / 목 17:00 ~ 03:00
🚙주차장 -  없음 (주변 주차장 이용)

* 예약, 포장, 배달

 

 

외부

 


내부


내부는 엄청 넓은 편은 아니고 적당해요.

테이블이 5 테이블정도 있어요.
6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들어갔는데 배민이랑 요기요 등
배달이 많아 분주해보이셨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건 없었고
앉았는데 바로 메뉴판을 가져다 주지 않아서
제가 메뉴판을 가져오려고 하자 주셨어요.

주로 사장님이 주방에 계신 것 같았고
그래서 홀은 조금 소홀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른 테이블에 손님이 왔는데 주방에
계시느라 못보셔서 그 분들은
스스로 메뉴판가져가서 보더라구요.

손님이 주문하려 키오스크로
왔는데도 못보셔서
손님이 주방쪽으로 주문한다고
외치니 나오셨어요.

 

 

홀에서 먹으면 이렇게
알새우칩을 주세요.

과자에서 새우맛이 강하게 나지는 않았어요.

 

고추마요


가격은 19900원입니다.

마요소스 약간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순살 매드갈릭


가격은 22900원입니다.

마늘맛이 나면서 달콤한 간장소스맛도
나는 치킨입니다.

맛있긴 했는데 치킨을 다 먹은 후
입안에서 마늘의 향이 남아있었어요.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모둠감자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여러 가지 감자모양이 튀겨져 있어요.

케첩을 같이 주시는데 케첩을 찍어먹으면
맛있는 튀김입니다.

맛은 평범했어요.

 

모둠감자는 배달시 13000원이고

홀에서 먹으면 16000원입니다.

 

 

 

P 피자 (쉬림프 베이컨)


가격은 15900원입니다.

밑에는 마늘바게트처럼 바삭하고
위에는 치즈와 브로콜리,
새우, 베이컨 등등이 올라가 있어요.

맛은 그냥 그랬어요.

 

콜라는 1.25L짜리 코카콜라로

시켰는데 4000원이었습니다.

 

푸라닭에서 매드갈릭치킨이나 고추마요치킨

꼭 먹어보세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여의도 맛집이 궁금하다면??

인생닭강정여의도점/일떡삼닭세트/인생닭강정메뉴추천/인생닭강정추천메뉴 (tistory.com)

 

인생닭강정여의도점/일떡삼닭세트/인생닭강정메뉴추천/인생닭강정추천메뉴

인생닭강점여의도점 안녕하세요 혜오리감자입니다:) 오늘은 인생닭강정에서 일떡삼닭세트를 먹은 후기와 함께 맛있었던 메뉴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일떡삼닭세트 저는 일떡삼닭세트를 주

hyeripota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