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더벤티 추천메뉴

by 혜오리감자 2023. 5. 13.

 

더벤티 추천메뉴


내가 더벤티에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초코쉐이크,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 로얄밀크티다.

초코쉐이크를 더 달게 주문해서 먹으니
찐한 초코 맛이 나며 맛있었다!
핫초코 맛이었다.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는
블루베리 잼이 많이 들어가 있었고
찐하고 너무 맛있었다.
안 섞었을 때 요거트 부분과
블루베리 잼 부분을 따로 먹어도 맛있고
섞어서 같이 먹어도 맛있었다.
이건 달았다.

로얄 밀크티는 얼그레이 밀크티 맛이다.
버블도 밑에 있다.
찐한 게 맛있었다.
이건 달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얼그레이 버블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듯하다!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로얄밀크티

 

 

초코쉐이크(+아이스크림추가)